경기도·경기문화재단, ‘2021 경기틴즈뮤지컬 수원 참여자’ 모집

교육비 전액 무료, 뮤지컬 분야 우수 강사진으로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

이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6/21 [23:10]

경기도·경기문화재단, ‘2021 경기틴즈뮤지컬 수원 참여자’ 모집

교육비 전액 무료, 뮤지컬 분야 우수 강사진으로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1/06/21 [23:10]

 

▲ 포스터  © 경기인

 

경기=이지현 기자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오는 630일까지 <2021 경기틴즈뮤지컬 수원>과 함께할 청소년 참여자를 이메일로 모집한다. <경기틴즈뮤지컬>은 종합예술장르인 뮤지컬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사회성을 개발하고 다면적인 성장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경기틴즈뮤지컬 수원>은 수원과 수원 인근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뮤지컬 교육으로,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진행된다. 경기도에 거주하거나, 경기도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1318세 청소년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예중이나 예고 등 전문학교 재학생보다는 학교 밖 청소년, 문화소외계층 청소년 등을 우선 선발한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이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뮤지컬 분야 우수 강사진으로 구성된 교육프로그램과 마스터클래스, 결과발표공연, <경기청소년 공연예술 페스티벌> 참여 등의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전문 창작진이 만든 창작뮤지컬의 첫 번째 주인공이 되어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교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 시 비대면 수업과 분반 수업이 병행된다.

 

지난해 경기틴즈뮤지컬에 참여했던 한 참여자는 틴즈라고 해서 뮤지컬이라는 장르를 가볍게 경험해보는 정도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높은 수준의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어 뮤지컬이라는 꿈에 한발 더 가까워진 느낌이었다', '뮤지컬을 꿈꾸는 다른 친구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경기문화재단, ‘2021 경기틴즈뮤지컬 수원 참여자’ 모집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