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양주1동 통장협의회, 스마트폰을 활용한 온라인 정례회의 개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9/08 [09:29]

양주시 양주1동 통장협의회, 스마트폰을 활용한 온라인 정례회의 개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9/08 [09:29]

양주시 양주1동 통장협의회, 스마트폰을 활용한 온라인 정례회의 개최


[경기IN=오효석 기자] 양주시 양주1동은 지난 6일 통장협의회 정례회의를 스마트폰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영상회의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활용한 영상회의 시스템은 기존 PC, 카메라, 음향장비 등을 구비하여야 하는 영상회의의 불편함을 개선하여 스마트폰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도록 사회단체원들을 위해 양주시 차원에서 마련한 전용 시스템을 통해 진행됐다.

회의를 통해 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신청 방법 안내, 불법 체류 외국인 노동자 등 코로나19 백신접종 사각지대를 방지하기 위해 추진하는 얀센백신 접종 예약 등에 대하여 홍보했고 통장협의회의 적극적인 동참을 요청했다.

이명훈 통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회의를 하지 못했는데 이번 영상회의를 통해 통장님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통장협의회에서도 동정 업무 협조를 위해 온라인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신영균 양주1동장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회의가 제한되어 동정 업무 추진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관련부서의 적극행정으로 회의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영상회의를 통해 감염병 상황에 굴하지 않고 주민들과의 다양한 소통 창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