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도시공사, 용인대 경영학과 '용인미르스타디움' 견학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5/02 [09:51]

용인도시공사, 용인대 경영학과 '용인미르스타디움' 견학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5/02 [09:51]

 

▲ 용인대 경영학과 용인미르스타디움 견학 기념사진


[경기IN=오효석 기자] 용인도시공사(사장 신경철) 시설운영본부 시설관리처는 미르스타디움을 방문한 용인대 경영학과(학과장 김범석) 교수님을 비롯한 재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미르스타디움 시설 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견학은 용인대 경영학과의 견학요청으로 이루어져 용인미르스타디움 시설물 운영관리 상황 홍보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경기도내 최신 체육경기시설에 관심이 많은 용인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다고 전해지며,

견학하는 동안 3만7천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미르스타디움의 전반적인 관리 실태 및 불편 및 개선사항에 대해 학생과 미르스티디움 직원간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갖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경영지원처에서는 용인도시공사의 설립 목적인 공공성과 수익성에 대한 설명과 조직규모 채용에 관한 상세한 정보 제공으로 설명회을 가져 용인대 학생들에게 취업에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지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미르스타디움은 여자축구 A매치를 개최했으며 지난 3년간 경기도 교육감기 육상대회를 개최하는 등 축구와 육상 관계자가 가장 선호하는 시설로 평가받고 있다.

미르스타디움 관계자는“코로나19 이후 우리 시설을 이용인원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미르스타디움의 시설 이용에 대한 안내와 우수성을 널리 알려 많은 시민들이 체력증진 및 휴식공간으로 더욱더 활성화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2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