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 "불편한 사항 이야기 해주셔야 문제를 인식하고 방법 찾게 돼"

자금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 열어..'시민들과 소통'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6/14 [17:11]

김동근 의정부시장, "불편한 사항 이야기 해주셔야 문제를 인식하고 방법 찾게 돼"

자금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 열어..'시민들과 소통'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6/14 [17:11]

 

▲ 김동근 시장이 6월 14일 자금동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주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경기IN=오효석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14일 자금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5월부터는 송산권역을 시작으로 동 주민센터를 순회하고 있으며, 7번째로 자금동 주민센터 야외 공간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주민들과 만나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진행된 현장시장실에서는 ▲자일동 생태농업 마을 조성 ▲금오동 주차 문제 ▲주택가 방범용 CCTV 설치 ▲홈플러스 주변 보도 및 차도 보수 ▲아파트 공사로 인한 소음 및 분진 문제 등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현장시장실에 찾아온 한 시민은 “시장을 만나 상담을 하며 사소한 내용을 이야기해도 되는지 망설이기도 하고 조금 민망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김동근 시장은 “그러한 생활 속 불편 이야기를 들으러 온 것이니 불편한 사항들을 계속 이야기를 해주셔야 문제를 인식하고 방법을 찾게 된다”며, “말씀해주신 내용이 모두 수용될 수는 없지만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가능한 범위에서 해결 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동근 의정부시장 관련기사목록
PHOTO
1/13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