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광교점, 가을 시즌 맞아 새 브랜드 선보여

지하1층 파사쥬에 약 300여평의 규모로 남성, 여성, 아동복 선보여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8/28 [18:44]

갤러리아 광교점, 가을 시즌 맞아 새 브랜드 선보여

지하1층 파사쥬에 약 300여평의 규모로 남성, 여성, 아동복 선보여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8/28 [18:44]

▲ 갤러리아 광교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갤러리아 광교점 파사쥬 매장에는 29무신사 스탠다드매장이 새롭게 오픈한다.

 

무신사의 모던 베이식 캐주얼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개·폐회식 당시 단복으로 입어 국제올림픽위원회가 선정한 단복 TOP 10’ 에 선정되기도 해 더욱 유명세를 탔다.

 

갤러리아 광교점의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은 올해 13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으로 지하1층 파사쥬에 약 300여평의 규모로 남성, 여성, 아동복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여러가지 프로모션 또한 함께 진행된다. 829일부터 91일까지 4일간 무신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전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특가상품,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갤러리아광교점은 내달 12일까지 캐릭터 브랜드 꼬따꼬뜨플래닛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꼬따꼬뜨플래닛은 각각의 캐릭터들이 만들어 내는 이야기를 통해 애니메이션, 문구류, 장난감, 소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갤러리아광교점 팝업 스토어 또한 각 층별로 다양한 스토리가 담긴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1층은 포니의 레시피컨셉으로 꼬따꼬뜨 캐릭터가 담긴 아이스크림 팝업으로 진행된다.

 

3층 구름광장에서는 지니의 마트컨셉으로 다양한 굿즈상품과 포토존, 컬러링페이퍼, 스템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4층 행사장에서는 패션브랜드 덕다이브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판매한다.

 

이번 팝업기간중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팝업 기간 중 구매 고객 대상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과 98일에는 댄스팀 아이엠공연이 진행된다

 

갤러리아광교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무신사 스탠다드와 꼬따꼬뜨플래닛 팝업 매장을 통해 고객들이 패션 콘텐츠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6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