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의 원조..베트남 현지인이 만드는 ‘로컬 사이공 쌀국수’ 오픈!한국인 입맛 사로잡은 베트남 음식..‘로컬 사이공 쌀국수’ 에서 만나보세요!
로컬 쌀국수 맛집 로컬 사이공 쌀국수 매장이 한국에 상륙했다. ‘로컬 사이공 쌀국수’ 본점이 수원에 공식 오픈했다.
‘로컬 사이공 쌀국수’는 소고기, 돼지고기, 해산물 등 베트남 현지인이 직접 만든 정통 쌀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베트남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현지에서 사용하는 정통 레시피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깊고 진한 육수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로컬사이공 쌀국수는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최고의 맛을 제공한다. 정성스러운 손길로 만들어진 깊고 진한 육수가 특징이다. 또 베트남 고유의 향신료를 사용해 만든 특별한 소스로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인테리어도 현지화 했다. 베트남 현지 식당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특히 현지 맛을 유지하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매운맛이나 간을 조절할 수 있다.
로컬사이공 이지민 대표는 “베트남 현지의 맛을 한국에 소개하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저희 쌀국수를 통해 베트남의 정통 맛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베트남 음식 마니아 A씨는 “베트남에 가지 않고도 현지 맛을 느낄 수 있어 너무 좋다. 특히 육수가 정말 진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다.”고 밝혔다.
한편, 로컬 사이공 쌀국수 오픈 기념으로 11월 3일부터 12월 3일까지 1개월 동안 모든 메뉴를 10% 할인 해준다. 또한, 리뷰 이벤트를 통해 방문 인증 리뷰를 올리면 음료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