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개군면 각종 기관단체 및 직원, 경기복지재단 유치 퍼포먼스 진행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3/22 [13:47]

양평군 개군면 각종 기관단체 및 직원, 경기복지재단 유치 퍼포먼스 진행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3/22 [13:47]

 

양평군 개군면 각종 기관단체 및 직원, 경기복지재단 유치를 위한 퍼포먼스 진행


[경기IN=오효석 기자] 양평군 개군면 새마을회와 주민자치위원 및 개군면사무소 직원 일동은 지난 19일 개군면사무소와 주민자치센터에서 ‘경기복지재단’의 양평군 유치를 위한 수건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번 퍼포먼스에는 이경구 개군면장의 ‘경기복지재단을 양평군으로’라는 선창과 함께 양평으로 경기복지재단을 유치하고자 하는 응원의 목소리가 크게 울려퍼졌다.

이와 함께 면에서은 경기복지재단 유치를 위해 관내 기관과 단체에 설명회를 개최하고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대군민 서명을 받는 등 지역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오고 있다.

또한, 개군면 새마을회에서는 아침부터 마을 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경기복지재단 유치를 위한 응원에 적극 동참했고 주민자치위원에서는 “‘경기복지재단’을 반드시 유치해 주민의 복지체감도를 높이고 지역사회복지공동체 구현을 도모할 수 있기를 간절히 염원한다”고 말했다.

개군면에서는 이번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유치 기원 응원의 행렬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복지재단’은 경기도의 복지발전정책선도 및 사회복지시설의 복지경영,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곳으로 유치 될 경우 유동인구 증가 및 지역경제 활력 증진, 일자리 창출, 양평형 복지모델 개발, 공공기관을 통한 군의 대내외적 이미지 제고 등을 기대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