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셀프광장주유소, 올해도 어김없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생수 3,000개 후원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5/06 [18:28]

S-OIL 셀프광장주유소, 올해도 어김없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생수 3,000개 후원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05/06 [18:28]

▲ 셀프광장주유소 생수 전달식


[경기IN=오효석 기자] S-OIL셀프광장주유소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호흡기 질환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을 예방하기 위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생수 3,000개를 전달했다.

S-OIL셀프광장주유소는 2020년부터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해 올해로 4년째 복지관에 생수를 전달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 날 전달식에는 이현수 대표와 한상영 회장 조혜연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된 생수 후원 사업은 따뜻한 날이 시작되어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5월부터 더워질 여름철을 대비하여 온열질환과 탈수 현상 등 폭염으로취약계층 지역주민들의 건강 보호를 위해 5~8월까지 매달 지원 될 예정이다.

이현수 대표는“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이 건강한 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복지관에 생수를 전달했습니다.”며 “셀프광장주유소는 앞으로도 함께 나눌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복지관과 함께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상영 회장은“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고민하고 손 내밀어주신 이현수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지속적인 생수 후원으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주신 만큼 복지관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업 더욱 확대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병으로부터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고 예방할 수 있도록 셀프광장주유소 이현수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전달해 주신 생수는 어르신들이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여 호흡기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어르신들과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