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보개면, 정책공감토크 행사 성료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3/08/29 [12:44]

안성시 보개면, 정책공감토크 행사 성료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3/08/29 [12:44]

▲ 정책공감토크


[경기IN=강동완 기자] 안성시 보개면은 28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보개면 주민들을 초청해 시장과 주민들이 직접 소통하는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정책공감토크에는 보개면 주요 사회단체장과 이장 등 주민 90여명이 참석했으며, 시정브리핑, 질의응답 및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시정브리핑은 민선8기 8대 핵심공약을 중심으로 소·부·장 특화단지 조성, 안성철도 추진 경과,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사업 등 보개면민의 관심이 높은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으로 주민들의 시정 운영 방향과 정책 이해도를 높이는 자리가 됐다.

또한 시장과의 대화 시간에는 곡천리 도로 확장, 신장마을 도로 개설, 남사당로 도로 확장 등 도로 개설 건의를 비롯하여 북가현리 광역상수도 설치, 버스정류장 자동문 설치 등 주민 불편 사항에 대해 건의했으며, 보개초등학교 체육관 건립 추진 경과와 동신일반산업단지에 대해 질의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오늘 참석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민선 8기는 시민이익·시민중심으로 시정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오늘 제안해주신 다양한 의견은 검토해서 추진해 나갈 예정이며, 보개면 주민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