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감일리틀포레어린이집,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또랑또랑 아나바나 바자회” 수익금 기부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9/27 [18:10]

시립감일리틀포레어린이집,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또랑또랑 아나바나 바자회” 수익금 기부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09/27 [18:10]

▲ 시립감일리틀포레어린이집,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또랑또랑 아나바나 바자회” 수익금 기부


[경기IN=오효석 기자]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에서 시립감일리틀포레어린이집과 함께 지난 9월 27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시립감일리틀포레어린이집에서 '또랑또랑 아나바다 바자회'를 진행해 얻은 수익금으로, 5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시립감일리틀포레어린이집 황선옥 원장은 “아이들이 나에게 필요하지 않은 물건이라도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음을 알게하여 자원을 순환시키는 절약의 태도를 기를 수 있도록 '또랑또랑 아나바다 바자회'를 진행했다. 그 수익금으로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내용을 알려줄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시립감일리틀포레어린이집 학부모님과 아이들, 그리고 선생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전달된 후원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사용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시립감일리틀포레어린이집은 원생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하며 2년째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