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心 사로잡는 봄축제 열린다

경기인 | 기사입력 2012/04/16 [16:37]

女心 사로잡는 봄축제 열린다

경기인 | 입력 : 2012/04/16 [16:37]




【경기=경기in】이병석 기자=女心을 사로잡는 화사한 봄축제가 과천 서울경마공원에서 열린다.




한국마사회가 13(금)~15일(일), 20(금)~22일(일)까지 6일간 과천 서울경마공원 전역에서 2012 새봄맞이 '여심만발'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여성이 주인공이 되는 새 봄맞이 봄꽃축제로 여심만발(女心滿發) 스탬프 투어와 꽃길에서 걸으며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는 춘풍화기(春風和氣), 공원광장에서 진행되는 마상유희(馬相遊戱) 등 세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볼거리와 놀거리를 풍성하게 제공한다.




특히 여성들이 모처럼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화사한 벚꽃길을 거닐며 커피 향을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설치했으며, 20여종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가족단위 참가자와 방문객, 경마팬들과 함께 축제에 참가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행사마다 여성과 어린이를 위한 푸짐한 경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꽃은 '여심만발' 행사. 경마공원 내 전역에 설치된 주요 포스트를 돌며 스탬프 맵을 완성해 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게임을 제공하며, 게임 당첨자에게 커피머신, 머그잔, 가야농장 프리미엄 음료수 중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스탬프맵을 완성한 후 응모권을 제출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명품 가방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푸짐한 행사도 준비했다. '여심만발' 이벤트는 행사기간중 토~일에만 진행된다.




가족이나 연인들을 위한 '춘풍화기'는 꽃길에서 포니와 사진을 찍는 '포니의 집 포토존'과 꽃길에서 달콤한 커피 한 잔을 즐기는 '꽃비카페', 말모양 비누공예를 체험하는 'Horse soap 허브존', 말 편자를 이용한 게임 '말편자를 던져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통기타 라이브, 코믹매직, 볼 클럽을 이용한 저그링쇼,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퍼포먼스 등 서커스 공연을 볼 수 있는 '꽃길 아트&라이브'도 즐거운 볼거리다. 행사기간중 토~일에만 진행된다.




대형 공연이 펼쳐지는 마상유희는 전자현악그룹 '쉬즈'와 퓨전국악 '퀸즈', 걸스힙합그룹 '스위티'가 참여하는 '봄꽃 스테이지' 초청공연이 진행되며, 꼴찌마를 응원하고 행운을 잡는 '적중! 꼴지마를 잡아라' 행사와 1천원 이하의 미적중 마권으로 행운의 기회를 얻는 '1,000원의 행복! 역전 에어볼' 행사 등 풍성한 행사가 펼쳐진다. 행사기간중 상시 운영된다.




이번 축제에는 후원사가 참여하는 행사도 함께 마련돼 관심을 끌고 있다. 스마트홈패드 키봇을 전시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KT 스마트홈 체험부스'와 명품 모터사이클을 체험할 수 있는 '할리데이비슨 점프스타트'존,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꽃비카페' 등을 운영한다. 이밖에 가야농장은 프리미엄 음료를 방문객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국마사회는 경마와 승마에 대한 여성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여성들이 가족과 연인들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봄 꽃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축제를 기획했으며,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올해는 처음으로 여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집중 개발해 여성과 어린이가 가족단위로, 연인과 함께 꽃길을 거닐며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풍성한 볼거리, 놀거리를 준비했다"면서 "경마와 승마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고 건전한 생활 스포츠로 인식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gipres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