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 GS파워 “G니에게 SO원을!!!” 전달식 진행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주민을 위한 맞춤형 소원 지원 사업 전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2/15 [15:22]

부천시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 GS파워 “G니에게 SO원을!!!” 전달식 진행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주민을 위한 맞춤형 소원 지원 사업 전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12/15 [15:22]

▲ GS파워-부천시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 “G니에게 SO원을!!!” 전달식 모습


[경기IN=오효석 기자] 부천시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3일 GS파워와 함께 신중동 지역 주민의 맞춤형 소원성취프로젝트 ‘G니에게 So원을!!!’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G니에게 So원을!!!’ 사업은 지난 2022년부터 GS파워의 후원을 받아 저소득층 가정에 평소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이루지 못한 소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에는 10명을 후원했으며, 지금까지 총 4회에 걸쳐 37명의 맞춤형 소원 성취를 지원했다.

이 사업은 복지기관에서 제공하는 물품을 일괄적으로 지원받는 기존 후원사업의 한계를 뛰어넘어 주민이 직접 스스로 소원을 신청하고 심사를 통하여 이를 이루어드리는 참여형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신청받은 ‘올해 입주한 집에서 너무 춥게 보낼까 걱정했어요. 손자에게 따뜻함을 선물하고 싶어요’, ‘내 나이가 70을 넘었지만 배움에는 끝이 없네요. 요리 수업에서 배운 음식을 직접 만들어 이웃과 나눠 먹고 싶어요’ 등 다양한 소원을 GS파워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GS파워는 사회공헌을 경영의 한 축으로 삼고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과는 2022년부터 맞춤형 소원성취프로젝트 사업을 통하여 저소득 가정이 희망하는 소원을 이뤄드렸다. GS파워와 부천시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