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구 감성 파티룸 및 야외 캠핑장 '앤파크' 남승곤 대표를 만나다!

가족사진 등 기념, 행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튜디오 및 파티룸과 도심 속 캠핑장과 같이 쉴 수 있는 공간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1/16 [17:04]

부산 사상구 감성 파티룸 및 야외 캠핑장 '앤파크' 남승곤 대표를 만나다!

가족사진 등 기념, 행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튜디오 및 파티룸과 도심 속 캠핑장과 같이 쉴 수 있는 공간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1/16 [17:04]

▲ 앤파크


[경기IN=오효석 기자] ◇ 앤파크 남승곤 대표 인터뷰

Q 앤파크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저는 부산 사상구 주례동에서 앤파크 공간임대를 운영 중인 남승곤이라고 합니다.

Q 앤파크를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결혼을 늦게 한 후 현재 두 명의 자녀들이 있는데 100일, 돌, 가족사진 등 기념, 행사 사진을 찍으러 다니던 중 이런 스튜디오와 파티룸이 필요하겠다고 생각했고, 휴일에 아이들과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고 싶지만 준비하는 것이 힘들고 시간 조율이 쉽지 않아서 가까운 도심 속 단독 캠핑장과 같이 쉴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겠다고 생각하여 설립하게 됐습니다.

Q 앤파크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현재 앤파크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인 시스템인 만큼 각종 사고에 대비한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앤파크


Q 앤파크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현재 앤파크는 크게 두 가지의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앤파크1 파티룸의 경우, 프라이빗 단독공간 감성 파티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40평의 넓고 쾌적한 규모를 자랑하며, 최대 20명까지 단체 이용이 가능한 프라이빗 단독 대관 파티룸입니다. 소규모 백일, 돌잔치, 브라이덜샤워, 베이비샤워, 생일파티, 프러포즈, 동아리 MT, 계모임, 회사 워크샵 등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 및 단체 모임 외에 실내 감성 캠핑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튜디오 기반 파티룸이기에 사진 촬영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소품, 채광, 조명 등도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콘셉트의 포토존과 아이와 성인 모두를 위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드레스, 아기 옷 등이 무료 대여가 가능하며 각종 게임, 노래방, 빔프로젝터, 블루투스 스피커, 폰 삼각대 등 파티 필요 소품 완비되어 있습니다.

앤파크2는 부산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감성 루프탑 캠핑장입니다. 프라이빗 단독 도심 속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캠핑장 파티룸으로 최대 10명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 단위, 동아리 MT, 계모임, 회사 워크샵 등 다양한 단체 모임을 즐기실 수 있으며, 야외공간뿐만 아니라 실내 공간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빔프로젝터와 스피커까지 모두 겸비한 개인 영화관을 대관한 듯한 루프탑 캠핑장입니다.

▲ 앤파크


Q 앤파크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방문해 주셨던 고객분 중에 세 가족이 아이들과 함께 와서 가족끼리 즐겁게 시간을 보내시고 가다며 문자가 왔을 때가 가장 보람차고 기억에 남았던 순간이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개인적인 공간이 중요해진 요즘이니만큼 단독으로 여러 콘셉트의 공간임대가 시간이 지날수록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직장동료와 함께 또는 학교, 친구와 함께 즐기고 사진을 찍는 단독공간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