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부천시지부, 설맞이 이웃돕기 부천페이로 3천만원 기탁

취약계층 600세대에 부천페이 전달…‘지역경제 상생 본보기’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2/02 [10:50]

NH농협 부천시지부, 설맞이 이웃돕기 부천페이로 3천만원 기탁

취약계층 600세대에 부천페이 전달…‘지역경제 상생 본보기’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2/02 [10:50]

▲ NH농협 부천시지부가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으로 부천페이 3천만원을 기탁했다


[경기IN=오효석 기자] NH농협 부천시지부는 지난 2월 1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을 부천페이로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부천에 소재한 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600세대에 부천페이(세대별 5만원)로 전달될 예정이다.

NH농협 부천시지부는 매해 부천지역사회를 위해 체육, 문화, 예술, 사회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기부활동을 실천해 왔다.

김장섭 NH농협 부천시지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주민 모두가 풍요롭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공헌 활동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고물가·고금리 등으로 민생경제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농협 부천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면서 “부천페이를 통한 나눔활동은 지역사회·소상공인·소비자 모두에게 힘이 되는 지역경제 상생의 본보기”라고 말했다.

한편, 일부 전통시장 및 매장에서는 부천페이로 결제 시 인센티브 외 추가할인 혜택(거래액의 3% 또는 5%)을 제공하는 추가할인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추가할인 가맹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지역화폐 앱 또는 부천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