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 당사자 가정을 위한 ‘갑진년에 값진 나눔’ 진행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4/02/07 [17:53]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 당사자 가정을 위한 ‘갑진년에 값진 나눔’ 진행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4/02/07 [17:53]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 당사자 가정을 위한 ‘갑진년에 값진 나눔’ 진행


[경기IN=강동완 기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월 6일 장애 당사자 가정에게 명절음식을 전달하는 ‘갑진년에 값진 나눔’을 진행했다.

‘갑진년에 값진 나눔’은 지역사회 내 장애 당사자에 명절꾸러미(소불고기, 모듬전, 사골, 백미, 잡곡 등)를 전달하여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 협진여객의 자원봉사와 ㈜세우 및 평택직할세관의 후원으로 지역사회 내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었다.

명절물품을 수령한 김님은 “복지관에서 풍족하게 지원해주신 덕분에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매우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내 많은 도움을 주시는 분들 덕분에 대상자분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드린 것 같아 매우 감사드린다.”며 “평택시 내 장애 당사자 가정이 원활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장애 당사자와 그 가정을 대상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욕구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