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2024년 설맞이 ‘사랑나눔 꾸러미’ 전달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4/02/07 [17:59]

평택팽성노인복지관, 2024년 설맞이 ‘사랑나눔 꾸러미’ 전달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4/02/07 [17:59]

▲ 평택팽성노인복지관, 2024년 설맞이 ‘사랑나눔 꾸러미’ 전달


[경기IN=강동완 기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7일 설 명절을 맞아 팽성읍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어르신 54명에게 ‘사랑나눔 꾸러미’를 전달했다.

사랑나눔꾸러미는 디에스개발(주), 에스피엘(주), 서화어린이집, 하늘사랑어린이집, 남산어린이집, 키즈랜드어린이집, 개인 후원자의 후원으로 생필품, 청과류, 모듬전, 손만두, 전병, 식혜 등 다양한 물품들로 구성하여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팽성남성의용소방대, 팽성여성의용소방대가 관심의 손길을 모아 팽성지역 어르신들에게 꾸러미를 전달해드리면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명절 선물 꾸러미를 받은 어르신들은 “명절에 찾아오는 자녀가 없어 외롭고 허전하게 보냈는데, 직접 찾아 와주며 명절 꾸러미를 전달해줘서 고맙다.” “이번 명절은 풍성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전해준 개인 후원자 및 후원단체와 봉사단체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지역사회의 나눔의 손길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풍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더불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 발굴과 지역 사회 후원물품 연계를 통해 사례관리사업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