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박명수 의원, 지방도306호선 관련 주민 애로사항 청취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박명수 의원, 주민 의견 청취 위해 논의 자리 가져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2/19 [13:53]

경기도의회 박명수 의원, 지방도306호선 관련 주민 애로사항 청취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박명수 의원, 주민 의견 청취 위해 논의 자리 가져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2/19 [13:53]

▲ 박명수 의원, 지방도306호선 관련 주민 애로사항 청취


[경기IN=오효석 기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박명수 의원(국민의힘, 안성2)은 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도로공사에 따른 현안과 진행현황에 대해 논의자리를 갖고 주민의 의견 수렴을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자리는 도로공사로 발생하는 불편사항에 대해 안성상담소를 방문한 주민이 면담요청을 하면서 마련된 자리이다.

이날 먼저 현장 사무실에서 주민들과 설명회를 갖고, 도로확포장공사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참석자들은 교량ž교차로가 설치 계획 예정인 도로공사 현장을 함께 둘러보며 꼼꼼히 살펴보는 의미있는 자리를 가졌다.

박명수 의원은 이번 현장 방문을 계기로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가 공사중 발생할 수 있는 주민 불편사항이 최소화로 발생하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신경써달라는 당부의 말 또한 전했다.

한편 이번자리에 경기도건설본부 도로건설과 관계자와 도민권익당담관 현장소통팀장을 비롯해 공사관계자, 12여명의 주민이 참석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