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복지재단, 평택시 3종복지관 기관장 '정보공유, 협업, 소통을 통한 상생'신년 연찬회 실시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17:34]

평택복지재단, 평택시 3종복지관 기관장 '정보공유, 협업, 소통을 통한 상생'신년 연찬회 실시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4/02/22 [17:34]

▲ 평택복지재단, 평택시 3종복지관 기관장 '정보공유, 협업, 소통을 통한 상생'신년 연찬회 실시


[경기IN=강동완 기자] (재)평택복지재단은 2월 22일 팽성복지타운 3층 회의실에서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종합사회복지관 기관장과 신년 하례회를 진행했다.

이번 하례회에서는 복지재단과 복지관의 정보공유, 협업, 소통으로 서로 상생할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평택복지재단 최을용 사무처장, 남부노인복지관 고은자 관장, 북부노인복지관 김동석 관장, 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 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 변지예관장, 부락종합사회복지관 정일준 관장, 합정종합사회복지관 김동국 관장이 참석하여 복지재단 2024년 사업설명과 복지관들의 주요사업 계획을 들었으며, 복지재단과 복지관의 협력을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회의에 참석한 남부노인복지관 고은자 관장은 “3종복지관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복지재단에 감사하고, 정기적으로 만나 서로 사업도 공유하고 지역의 복지를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평택복지재단 최을용 사무처장은 “사회복지시설이나 기관이 있기에 평택복지재단이 존재하는 것이며, 사회복지시설이나 기관의 운영을 돕기 위하여 재단에서는 연구사업, 공모사업, 교육사업, 자원연계사업, 컨설팅지원사업, 힐링프로그램 등 가까운 곳에서 항상 돕는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평택복지재단에서는 사회복지발전을 위하여 항상 열린 마음을 가지고 복지관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시설 및 유관기관과 소통의 장을 계속 마련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