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주민자치회, '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과 의료 재능기부 업무협약 체결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2 [10:22]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주민자치회, '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과 의료 재능기부 업무협약 체결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4/03/22 [10:22]

▲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주민자치회, '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과 의료 재능기부 업무협약 체결


[경기IN=강동완 기자]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1일, 송죽동 소재 ‘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과 의료지원 재능기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주민자치회가 올해 추진 중인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의료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도모하는 ‘우리동네 치과 선생님’ 사업에 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이 참여하여 성사됐다.

의료 서비스 지원 대상은 저소득 위기가정 청소년을 우선 고려하여 사례 회의를 통해 분기별 1명씩 총 연 4명을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 송치웅 대표원장은 “치과 질환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저소득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원 주민자치회장은 “진료비 부담으로 제때 진료를 받지 못했던 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주신 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