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민선8기 공약사업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4/04/05 [12:00]

오산시, 민선8기 공약사업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4/04/05 [12:00]

▲ 오산시, 민선8기 공약사업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경기IN=강동완 기자] 오산시는 민선8기 공약사업의 성공적인 이행을 위한 공약사업 실천계획 보고회를 3월 27일부터 4월 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완료된 공약사업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일 것을 요청했으며, 아직 미완료된 사업에 대해서는 추진 과정 중 발생된 문제점 파악과 해결방안 등을 논의했다.

오산시는 인구50만 자족형 커넥트시티 도약을 위해 ▲시민이 풍요로운 혁신경제도시 ▲시민이 즐거운 복합문화도시 ▲시민이 행복한 복지건강도시 ▲시민이 편안한 행정수범도시의 4대 시정목표를 기반으로 총 77건의 공약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대원동·신장동 분동 추진 ▲오산시 행복기숙사 지원 ▲달빛어린이병원 및 심야협약 약국 추진 ▲아파트 단지별 영유아 ▲아동 등하원쉘터(shelter) 설치 ▲갑골산~독산성 둘레길 조성 추진 등 38건의 사업이 완료됐으며, 39건의 미완료된 공약사업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시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부서별 협업을 강화하여 미완료된 사업에 대한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을 모색하는 등 책임 있는 공약사업 추진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권재 오산시장은“공약은 시민과의 약속인 만큼 지금까지의 추진 현황을 다시 한번 되짚어보고, 민선 8기 임기 내 이행할 수 있도록 각 부서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