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인창동 새마을부녀회, 밑반찬 나눔 행사 개최

인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해 어르신 40세대에 직접 담근 봄김치, 불고기 등 밑반찬 지원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4/23 [14:16]

구리시 인창동 새마을부녀회, 밑반찬 나눔 행사 개최

인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해 어르신 40세대에 직접 담근 봄김치, 불고기 등 밑반찬 지원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4/23 [14:16]

▲ 구리시 인창동 새마을부녀회, 밑반찬 나눔 행사 개최


[경기IN=오효석 기자] 구리시 인창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일 인창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봄철 밑반찬 부족으로 인한 영양 지원을 위해 기획된 인창동 민관협력 맞춤형 복지사업으로, 인창동 새마을부녀회 자체 기금과 인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남정자)의 후원을 통해 추진됐다.

인창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손수 담근 봄김치와 직접 조리한 불고기, 멸치볶음 등 밑반찬을 정성스레 준비했으며, 봄김치와 밑반찬은 저소득 독거노인 40세대에 전달됐다.

정정선 인창동 새마을부녀회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회원들과 뜻을 모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매번 새벽 장을 함께 보며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는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약소하지만 어르신들이 일상을 건강하게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인창동 새마을부녀회의 지역을 사랑하는 온정의 마음이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라며, 시에서도 어렵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복지행정을 펼쳐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