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북면, 2021년 새해 시민과의 대화 개최

산북면민과 온라인 소통 이어가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15:24]

산북면, 2021년 새해 시민과의 대화 개최

산북면민과 온라인 소통 이어가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1/22 [15:24]

산북면, 2021년 새해 시민과의 대화 개최


[경기IN=오효석 기자] 산북면은 지난 1월 20일 새해를 맞아 이항진 시장, 산북면민이 함께하는 “시민과의 대화” 행사를 온라인 영상회의를 통해 가졌다.

이 날 행사는 마을 이장단, 기관 단체장, 소상공인, 자영업자, 종교시설 대표자 등 각 분야별로 50여명이 참석했으며 모든 시민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됐다.

산북면 박세윤 면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21년 여주시 시정방향과 산북면 주요사업계획, 이항진 여주시장의 시정운영특강 및 질의·응답 등으로 이루어졌다.

산북면 후리천 정비사업 주어사지 주변정비 사업 다목적실 주차장 조성공사 상품2리 소체육공원 인조잔디교체 공사 산북면 주민자치회 시범전환 사업 등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송현리 김영림 이장의 풀무골 정비 계획 문의, 상품중학교 고광용 교장의 셔틀버스 추가 투입 문의, 이재인 전 생활개선회장의 명품리 오·폐수종말처리장 설치 건의 등 주민들이 겪는 문제들에 대해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항진 시장은 “최우선 과제로 코로나로 안전한 산북면을 만들기 위해 여주시장으로써 노력하겠으며 올 한해 산북면민 모두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