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7급이하 일선직원 대상 인사 간담회 개최

현장의견 반영 공정‧투명한 인사제도 수립 방침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8/16 [18:35]

용인시, 7급이하 일선직원 대상 인사 간담회 개최

현장의견 반영 공정‧투명한 인사제도 수립 방침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8/08/16 [18:35]
 

경기IN=오효석 기자용인시는 820일 처인구청을 시작으로 95일 기흥구보건소에 이르기까지 3개구청과 읍면동 직속기관·사업소의 7급이하 직원을 대상으로 인사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는 민선7기에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를 하겠다는 백군기 시장 취임 당시 약속에 따라 열린 마음으로 인사 분야에 대한 일선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것이다.

 

간담회는 시 행정지원과장 주재로 각 부서의 고충과 인사 관련 건의사항,개선점등을 자유롭게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는 이번 간담회에서 사전 실시한 인사제도 개선을 위한 전 직원 설문조사결과를 공유하고 인사 분야에 대한 직원들의 궁금증을 담당직원이 현장에서 설명해 줄 예정이다.

 

또 이번 간담회를 통해 수렴한 일선 직원들의 고충이나 건의사항과 설문조사 결과 등을 종합해 내년도 인사운영 기본계획에 반영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모든 직원에게 기회를 공평하게 주고, 공정하고 투명한 평가를 통해 누구나 예측할 수 있는 인사시스템을 정착시키겠다는 것이다.

 

백군기 시장은 우리 조직문화의 변화는 우리 스스로가 느끼는 문제점을 서로 공유하고 개선·발전시켜 나갈 때 가능하다이번 간담회에서 열린 마음으로 일선 직원들의 의견을 경청해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제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용인시, 7급이하 일선직원 대상 인사 간담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