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세대공감, 함께하는 힐링! 구청장과 함께하는 새내기 쉼표투어!

영통구 새내기 공직자, 수원박물관 탐방 및 소통의 시간 가져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4/04/24 [14:02]

수원시 영통구 세대공감, 함께하는 힐링! 구청장과 함께하는 새내기 쉼표투어!

영통구 새내기 공직자, 수원박물관 탐방 및 소통의 시간 가져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4/04/24 [14:02]

▲ 세대공감, 함께하는 힐링! 구청장과 함께하는 새내기 쉼표투어!


[경기IN=강동완 기자] 수원시 영통구는 지난 24일 새내기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영통구 주요 명소인 수원박물관에서 일상 속 쉼표투어 '도시 속 도시樂'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영통구에서 추진하는 ‘쉼표투어’는 새내기 공직자들이 영통구 내 주요 명소를 방문하여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공직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영통구청장과 새내기 공직자들은 자연 속에서 도시락 식사를 하고 수원 박물관의 상설전시실에서 수원의 역사·문화 전시를 관람했으며 원데이 클래스(민화 부채 만들기) 활동에 참여했다.

참석한 신규 공직자들은 발령 후 시보생활 중 각자가 느꼈던 소감과 공직생활에 적응하면서 겪었던 애로사항을 공유했으며 김용덕 영통구청장은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시보해제 후 정식 공무원이 된 것을 축하했다.

김용덕 영통구청장은 “영통구청에서 첫발을 내딛은 여러분을 늘 응원할 것 이라며 앞으로도 늘 초심을 간직하고 구민들과 소통하는 소통행정을 펼치는 공직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