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CEO아카데미 특강

기업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의 가치와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4/03 [20:26]

안병용 의정부시장, CEO아카데미 특강

기업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의 가치와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4/03 [20:26]

 

▲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4월 2일 경기북부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기업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의 가치와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안병용 의정부시장은 42일 경기북부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기업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의 가치와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고, 2019년도 경기북부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운영의 시작을 알렸다.

 

안 시장은 이날 특강을 통해 의정부의 가치와 함께 성공하는 CEO중요한 비법을 강조했다.

 

첫째, 조선시대부터 경제적·군사적 요충지이며, 21세기 세계경제문화의 중심이자, 베세토(베이징··도쿄를 연결하는 동북아 중심도시 연결축)의 중심이 의정부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며, 그 가치를 알아봐준 경기북부 기업인들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둘째, 의정부의 가치를 알아보는 안목으로 인재를 발탁하고, 공부하라. 조선왕조를 그 오랜 기간 지탱하게 한 힘은 왕과 세자를 하루에 6시간씩 공부하고 토론하게 한 것에 있고, 또한 멸망하게 된 이유는 공부를 게을리 했던 리더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유능한 인재를 알아보는 안목을 기르고 끊임없이 공부하는 것만이 기업을 살리고 대한민국을 살리는 비법이다.

 

셋째,항상 희망적인 자기믿음과 자강(스스로 가다듬어 힘씀)의 정신을 길러야 한다.

 

그리고 안 시장은 대한민국 유일의 복합문화융합단지 개발 및 K-POP 클러스터 조성 등으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의정부에 전 세계의 관심과 집중이모이고, 경기북부 시대를 여는 주역이 될 것이라며 이번 아카데미 과정을통해 성공적인 CEO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CEO아카데미는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원사 CEO 100여 명을 대상으로CEO맞춤형 우수강사 교육 및 네트워크 활성화를 내용으로 1년 과정, 26강좌로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병용 의정부시장, CEO아카데미 특강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