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 흥부지 환경정화 활동 실시

관내 흥부(물왕)저수지(시흥시 물왕동)에서 공사, 시흥시 및 지역 주민 등 60여명 참석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19/05/24 [17:29]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 흥부지 환경정화 활동 실시

관내 흥부(물왕)저수지(시흥시 물왕동)에서 공사, 시흥시 및 지역 주민 등 60여명 참석

강동완 기자 | 입력 : 2019/05/24 [17:29]

 

▲ 단체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강동완 기자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지사장 김성수)523일 지사 관내흥부(물왕)저수지(시흥시 물왕동)에서 공사, 시흥시 및 지역 주민 등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고향 물살리기 환경정화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저수지 수변 쓰레기 약 1톤을 수거하는 환경정화활동, 저수지 낚시객을 대상으로 저수지 수질오염 방지를 위한 환경보전 캠페인저수지 수질관리 및 감시 활동을 위한 시흥시지역주민과의 의견 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김성수 지사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공사, 지자체 및 지역 주민들이저수지 환경정화의 필요성에 대해 함께 공감대를 형성한 것이 가장큰 성과라고 강조하며, 아울러 지역 주민들도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물 지킴이로서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 및 지역사회 환경보전을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농어촌공사는 1999년부터 매월 실시하는 내고향 물살리기 운동통해 지역민에게 물 관리 필요성을 홍보하고 선량한 수자원 관리를통한 건강한 먹거리 생산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 흥부지 환경정화 활동 실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