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영] 수원문화재단, 미술관 in 공연장 <아트리움 시네마>

더운 여름, 시원한 수원SK아트리움에서 영화 함께 볼까요?

오혜인 기자 | 기사입력 2019/06/19 [19:52]

[상영] 수원문화재단, 미술관 in 공연장 <아트리움 시네마>

더운 여름, 시원한 수원SK아트리움에서 영화 함께 볼까요?

오혜인 기자 | 입력 : 2019/06/19 [19:52]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 수원SK아트리움은미술관 in 공연장이라는 주제로 영화를 무료 상영한다. <아트리움 시네마>2017년부터 시민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장 문턱을 낮추고자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 속에서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했다.

 

그림 그린 영화, 공연장에서 예술작품을 만나다

 

2019 <아트리움 시네마>7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시간 여행을 통해 1920년대 예술가들을 만날 수 있는 <미드나잇 인 파리>와 세계 유명 화가 클림트의 그림 속에 숨겨진 실화를 다룬 <우먼 인 골드>를 상영한다.

 

75일 상영할 <미드나잇 인 파리>는 시간을 넘나드는 예술여행 이야기로, 거장 우디 앨런 감독의 도시(CITY) 시리즈 영화 중 하나다. 76일 상영할 <우먼 인 골드>는 세계적인 화가 클림트 그림에 숨겨진 실화를 다룬 이야기로, 우리가 몰랐던 클림트 그림 속에 담긴 비밀과 감동의 실화를 영화를 통해 만나본다.

 

미술관 in 공연장 <아트리움 시네마>는 무료 관람으로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14매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현장에서 상영 시작 20분 전부터 잔여석에 한해 선착순 배부한다. 자세한 정보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suwonskartrium.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수원SK아트리움 (031-250-5300)

  • 도배방지 이미지

[상영] 수원문화재단, 미술관 in 공연장 <아트리움 시네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