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 상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영] 수원문화재단, 미술관 in 공연장 <아트리움 시네마>
더운 여름, 시원한 수원SK아트리움에서 영화 함께 볼까요?
 
오혜인 기자   기사입력  2019/06/19 [19:52]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혜인 기자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 수원SK아트리움은미술관 in 공연장이라는 주제로 영화를 무료 상영한다. <아트리움 시네마>2017년부터 시민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장 문턱을 낮추고자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 속에서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했다.

 

그림 그린 영화, 공연장에서 예술작품을 만나다

 

2019 <아트리움 시네마>7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시간 여행을 통해 1920년대 예술가들을 만날 수 있는 <미드나잇 인 파리>와 세계 유명 화가 클림트의 그림 속에 숨겨진 실화를 다룬 <우먼 인 골드>를 상영한다.

 

75일 상영할 <미드나잇 인 파리>는 시간을 넘나드는 예술여행 이야기로, 거장 우디 앨런 감독의 도시(CITY) 시리즈 영화 중 하나다. 76일 상영할 <우먼 인 골드>는 세계적인 화가 클림트 그림에 숨겨진 실화를 다룬 이야기로, 우리가 몰랐던 클림트 그림 속에 담긴 비밀과 감동의 실화를 영화를 통해 만나본다.

 

미술관 in 공연장 <아트리움 시네마>는 무료 관람으로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14매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현장에서 상영 시작 20분 전부터 잔여석에 한해 선착순 배부한다. 자세한 정보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suwonskartrium.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수원SK아트리움 (031-250-5300)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6/19 [19:52]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상영] 수원문화재단, 미술관 in 공연장 <아트리움 시네마>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