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수도권강남고객본부, 안전한 키즈 테마파크 구축

플레이타임그룹의 전국 350여 직영점 및 가맹점에 통신 서비스와 CCTV 고도화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6/22 [15:56]

KT 수도권강남고객본부, 안전한 키즈 테마파크 구축

플레이타임그룹의 전국 350여 직영점 및 가맹점에 통신 서비스와 CCTV 고도화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6/22 [15:56]

 

▲ 업무협약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미세먼지가 사회적 재난 수준인 대한민국에서 키즈 실내놀이터는 이미 육아 필수 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KT 수도권강남고객본부는 620, 키즈 놀이터 중에서도 단연 업계 선두인 플레이타임그룹과 손잡고 첨단 보안기술을 적용한 안전한 키즈 테마공간을 구축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전국 350여 주요 가맹점에 침입감지, 피플 카운트 등의 최신 영상분석 기술이 적용된 고화질의 CCTV로 교체 플레이타임그룹 본사와의 다량회선 할인을 통해 개별 매장 통신비를 할인하여 가맹점주의 비용 절감 얼굴인식에 기반한 출입/근태 관리 시스템을 도입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전문회사인 나스미디어를 통한 광고비 절감 컨설팅 제공이 가능해졌다. 플레이타임 그룹은 KT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 받으며 통신비도 절감하게 됐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플레이타임그룹은 업무효율성 및 비용 절감 효과를 높이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고 전하며, KT 선진서비스의 전 매장 확대도입을 통해 보다 안전한 어린이 실내놀이터의 성공적 운영에 대한 기대감을 비췄다.

 

안상근 KT수도권강남고객본부장은 “5G 기술 기반의 경쟁력 있는 프랜차이즈 솔루션을 지속 개발하여 프랜차이즈 업계와의 상생 및 협력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KT 수도권강남고객본부, 안전한 키즈 테마파크 구축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