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인영 도의원, 특조금 21억 5천 6백만 원 확보
체육시설 재정비사업 5억 5천, 대관지구 배수로 정비사업 10억, 방범CCTV 5억 6백
 
경기인   기사입력  2019/09/10 [21:43]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인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이천2)10일 대관지구 배수로 정비공사 10억 원, 체육시설 재정비사업 55천만 원, 이천시 방범CCTV 설치 56백만 원, 진정골목 정비사업 1억 원 등 총 2156백만 원의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예산확보와 관련하여 김인영 도의원은 최근 안전이 가장 큰 사회 이슈로 부각되는 시점에, 잦은 침수피해 지역이었던 대관지구의 배수로 정비예산이 확보되어 무엇보다 기쁘다이번 예산 확보로 주민들의 삶의 터전인 농경지 침수 피해예방과 생활환경이 개선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김 의원은 외곽지역 마을의 진출입로 및 버스 정류장 인근에 방범 CCTV를 설치하여 노인과 여성 등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범죄 예방 및 시민 생활 안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체육시설 재정비와 골목길의 가로경관 정비를 통해 이천 시민의 주거·복지환경이 보다 개선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이천시의 예산 확보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주신 관계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10억의 예산이 소요되는 대관지구 배수로(부발읍 대관리 628 일원)정비공사는 그동안 대관리 농업 부지 내 배수로가 정비되지 않아 집중호우 시 토사유실 등의 재해위험 등 농로 침수 피해 발생이 잦았는데, 이번 특조금 배정을 통해 약 16ha 배수로 정비되어 재해예방 및 생활환경 개선에 대한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55천만 원이 소요되는 체육시설 재정비 공사(이천시 부발읍 무촌리), 배드민턴장 유지보수 및 축구장의 관중석 설치, 노후된 인조잔디 및 조명 교체, 배수로 정비 등 전체적인 개보수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56백만 원이 소요되는 이천시 방범 CCTV 설치 사업은 외곽지역 마을의 진출입로, 도심지역의 주요도로, 주택밀집지역(특히, 원룸 및 1인 가구)CCTV23개소 설치 및 CCTV 카메라 총 115(회전형 23, 고정형 92)를 설치하는 사업이며, 범죄를 예방뿐 아니라 안전 확보를 통해 주거 환경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총 1억 원이 소요되는 진정골목 정비사업(이천시 관고동 일원)은 신도심개발, 노후 건축물 방치 등으로 슬럼화가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는 관고동 진정주목길에 특화거리를 조성하여 골목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9/09/10 [21:43]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김인영 도의원, 특조금 21억 5천 6백만 원 확보 관련기사목록
1/10
인기기사 목록
 
배너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