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일산서구,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대비 사전 점검회의 개최

깨끗한 환경 조성과 홍보를 위한 방안 논의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8/18 [11:51]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대비 사전 점검회의 개최

깨끗한 환경 조성과 홍보를 위한 방안 논의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08/18 [11:51]

▲ 고양특례시 일산서구청


[경기IN=오효석 기자] 고양특례시 일산서구는 지난 17일 일산서구청 영상회의실에서 주요부서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대비 일산서구 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9월 개최되는 2023년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행사 시 예상되는 문제점과 그에 대한 대책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산서구는 대회 전 ▶식품위생업소 및 숙박업소 위생점검 ▶주요 도로변 꽃길 조성 ▶주요 도로의 안전시설물 및 도로표지판 정비 ▶불법광고물 특별 정비를 실시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는 청소기동반, 주차 단속반, 불법노점상 및 불법광고물 단속반을 편성하여 수시로 순찰을 돌며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일산서구는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맞춤형 홍보로 행사 분위기를 조성하고 8월 17일부터 행사 개최 전까지 3차에 거친 로드체킹을 실시해그에 따른 신속한 필요조치를 완료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돕기로 했다.

회의를 주관한 정윤식 일산서구청장은 “9월에는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뿐만 아니라 고향사랑의 날 기념걷기 축제, 2023년 고연전 등이 일산서구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하면서 “구 차원에서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운영해 쾌적한 도시환경을 제공해서 모두 성공적인 행사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