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와부읍 기관기업체장협의회, 지역아동센터 4개소에 치킨 쿠폰 후원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4/03 [16:51]

남양주시 와부읍 기관기업체장협의회, 지역아동센터 4개소에 치킨 쿠폰 후원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4/03 [16:51]

▲ 남양주시 와부읍 기관기업체장협의회, 지역아동센터 4개소에 치킨 쿠폰 후원


[경기IN=오효석 기자] 남양주시 와부읍 기관기업체장협의회는 지난 2일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에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치킨 쿠폰을 전달했다.

이날 와부읍 소재 지역아동센터 4개소에 각 20만원씩 총 80만원 상당의 치킨 쿠폰이 전달됐으며, 지역아동센터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맛있는 간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광호 회장은 “지역 아동들에게 치킨 간식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고,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늘 응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관·기업체로서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관심을 가지고 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길원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격려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사랑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발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선의의 행사가 계속되어 나눔의 씨앗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와부읍 기관기업체장협의회는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대한노인회 와부읍 분회, 지역아동센터 등 다양한 계층에 후원하며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