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사랑의 헌혈 운동’으로 지역사회 혈액난 해소에 기여

2024년 상반기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사랑의 헌혈 운동’ 실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4/15 [11:26]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사랑의 헌혈 운동’으로 지역사회 혈액난 해소에 기여

2024년 상반기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사랑의 헌혈 운동’ 실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4/15 [11:26]

▲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사랑의 헌혈 운동’으로 지역사회 혈액난 해소에 기여


[경기IN=오효석 기자]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4월 15일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주차장에서 대한적십자사와 연계하여 ‘사랑의 헌혈 운동’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헌혈 운동은 저출산 및 인구 고령화로 인해 혈액 공급 부족 문제가 장기간 고착화됨에 따라, 혈액난 해소를 위해 공직사회가 솔선수범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사회에도 보탬이 되고자 마련했다.

이번 헌혈 운동은 참여를 희망하는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직원 및 인근 학교 직원 총 30여 명이 참여했다.

헌혈에 참여한 행정과 경영지원팀 구동현 주무관은 “직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헌혈 운동에 참여하게 되어 소속감과 뿌듯함을 느끼고,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기부를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김금숙 교육장은 “따뜻한 생명 나눔 실천에 동참해 준 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 운동을 추진하여 생명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동두천양주교육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