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안양문화예술재단 연말 특별기획 공연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연극 <한여름 밤의 꿈> 선봬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5/12/17 [19:56]

[공연] 안양문화예술재단 연말 특별기획 공연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연극 <한여름 밤의 꿈> 선봬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5/12/17 [19:56]

 

▲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 내용 중 한 장면     © 경기인


안양문화예술재단, 연말 특집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마련

대중성과 작품성을 입증한 화제의 창작뮤지컬 및 연극 선봬

 

경기IN=오효석 기자안양문화예술재단(대표이사 구자흥)은 연말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연 두 편을 선보인다. 작품은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을 선사하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한국적 색채로 그려내 세계적 관심을 모은 연극 한여름 밤의 꿈이다.

 

오는 18, 19일 양일간 안양아트센터 무대에 오르는 형제는 용감했다2008년 초연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창작 뮤지컬이다.

 

아버지의 부고 소식을 듣고 3년 만에 만난 두 형제가 안동 종갓집의 유산과 미모의 여자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풀어낸다. 진한 가족애를 전하며 훈훈한 감동을 줘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탄탄한 이야기 전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삽입돼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든다. 창작뮤지컬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장유정 연출과 장소영 음악감독이 다시 호흡을 맞춰 극의 작품성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연은 평일 오후 730, 주말 오후 1, 5시에 진행되며, 관람료는 VIP5만원, R4만원, S2만원이다.

 

다가오는 22, 23일에는 관객, 평단, 언론 모두에게 10년 넘게 사랑받아온 연극 한여름 밤의 꿈이 평촌아트홀에서 열린다.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국 고유의 정서와 미학이 스며있는 한여름 밤의 꿈은 영국 글로브극장에 초청되며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보편적인 사랑이야기를 한국 전통의 육담과 해학으로 버무려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공연은 양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관람료는 전석 15천원이다.

 

안양문화예술재단 관계자는 연말에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화제의 창작뮤지컬과 연극을 마련했다유쾌한 감동과 웃음이 있는 작품을 감상하며 한해를 마무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687-0500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안양문화예술재단 연말 특별기획 공연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