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반석아트홀, 개관 5주년 기획공연 연다!

유키 구라모토의‘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부터 [Misty Lake Louise] 앨범 수록곡 까지. . .

인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6/03/07 [16:44]

[공연] 반석아트홀, 개관 5주년 기획공연 연다!

유키 구라모토의‘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부터 [Misty Lake Louise] 앨범 수록곡 까지. . .

인은정 기자 | 입력 : 2016/03/07 [16:44]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인은정 기자아름다운 피아노 연주로 교감하는 뉴 에이지의 전설,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전하는 감동의 무대,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430()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을 찾아온다.

 

다양한 장르의 기획공연으로 화성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넓혀 온 화성시문화재단에서는 반석아트홀 개관 5주년을 맞이하여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뉴 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유키 구라모토의 대표곡 ‘Lake Louise(레이크 루이즈)’ 30주년을 맞이하여 201512월 발매한 신규앨범 [Misty Lake Louise]의 감동을 오롯이 전해줄 무대로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소리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피아노 솔로 무대 뿐 아니라 디토 앙상블(바이올린 김지윤, 첼로 이윤하, 플롯 권영인, 클라리넷 여희영)의 협연을 통해 유키 구라모토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곡들을 보다 풍성한 선율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1999년 한국에서 가진 첫 공연 이후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해 온 유키 구라모토의 음악은 자연으로 풀이된다. ‘레이크 루이즈’, ‘포레스트등 자연과 맞닿아 있는 서정적인 연주와 음색을 선보이는 유키 구라모토는 이번 솔로 공연을 위해 특별한 편곡을 준비, 추억과 사랑, 자연과 여행을 테마로 한 서정적인 음악으로 공연을 풍성히 채울 예정이다.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은 유키 구라모토의 애잔한 선율과 절제된 분위기, 서정적인 연주가 전하는 멜로디 라인으로 아름답고도 평온한 순간을 만나는 뜻 깊은 시간과 조우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반석아트홀, 개관 5주년 기획공연 연다!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