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제3회 전국 까마귀 복면가요제’ 개최

1 ․ 2차 예선을 걸쳐 본선무대에서 25명이 열띤 경연 펼쳐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18/09/30 [18:20]

오산시, ‘제3회 전국 까마귀 복면가요제’ 개최

1 ․ 2차 예선을 걸쳐 본선무대에서 25명이 열띤 경연 펼쳐

강동완 기자 | 입력 : 2018/09/30 [18:20]
▲ 까마귀 복면가요제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오산시(시장 곽상욱)지난 29일 오산시청 광장에서 시민1,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제3회 전국 까마귀 복면가요제가 펼쳐졌다.

 

올해 3번째인 전국 까마귀 복면가요제는 끼와 재능이 있는 오산 시민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230명이 참가하여 1 2차 예선을 걸쳐 본선무대에서 25명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오산시의 시조인 까마귀를 주제로 한 가요제로 오산시민 및 전국 시민들에게 오산 까마귀를 널리 홍보하는 상징적 의미가있는 가요제다.

 

본선 진출자는 개인이 직접 만들어 개성 있는 복면과 의상으로출연하여 오산만의 특별한 가요제로 시민들에게 흥미를 더 하였으며, 또한 시청광장에서는 시민들이 직접 가면에 개성 있는 색깔로 직접 색칠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어린이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더했다.

 

행사 중간 초청가수로 리틀 김경호로 불리는 곽동현과 DK Soul 김동규가 출연해 관객들에게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하기도 했다.

 

이번 가요제를 주최한 아트패밀리 만감 정창경 대표는복면가요제를 통해오산시민 그리고 전국의 모든 참가자들이 오산에서 특별한 무대를 즐길 수 있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오산의 시조를 상징적으로 전국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즐겁고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오산시만의 자랑거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제3회 전국 까마귀 복면가요제’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