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평택시, 여성기업 성장 지원..'다양한 지원책' 마련

평택시 ‘여성기업 경쟁력강화를 위한 지원사업’ 참가기업 오는 3월 18일까지 모집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3/11 [17:55]

경과원-평택시, 여성기업 성장 지원..'다양한 지원책' 마련

평택시 ‘여성기업 경쟁력강화를 위한 지원사업’ 참가기업 오는 3월 18일까지 모집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3/11 [17:55]

▲ GBSA전경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과 평택시가 올해 평택시 소재 여성기업 육성사업에 1억 원의 예산을 투입한다여성기업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기업 성장 촉진 등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다.

 

경과원은 오는 18일까지 기술력과 성장가능성이 뛰어난 여성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평택시 여성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사업은 평택시 내 여성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경영 및 마케팅 지원기업경영에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올해는 총 8개사를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이며지원규모는 이전보다 확대되어 1개 기업당 최대 1,100만원까지 지원한다지원 분야는 기업 경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 및 교육 시제품 제작 국내 전시회 참가 편의시설 구축 등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으로 평택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하며생산시설을 갖춘 여성 중소 제조기업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정광용 균형기회본부장은 “경과원은 평택시 여성기업이 성장을 넘어경제적으로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여성기업인과 여성근로자들의 사회적 활동에 대한 지원을 장·단기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참여 희망 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지원사업 및 지원사항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경과원 남부권역센터 평택출장소평택시 기업지원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경과원과 평택시는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2024년 평택시 중소기업 수출역량 강화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3 15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과원-평택시, 여성기업 성장 지원..다양한 지원책 마련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