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서 배식 봉사활동 펼쳐

호계동 소재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35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 배식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3/01 [11:05]

안양시의회,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서 배식 봉사활동 펼쳐

호계동 소재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35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 배식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03/01 [11:05]

 

▲ 봉사활동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안양시의회(의장 김선화)는 지난 28일 호계동 소재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350여 명의 어르신들께 점심식사 배식 봉사활동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선화 의장과 서정열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 14(총무경제위원회 : 정맹숙·김은희·음경택·이성우·이은희·정완기, 보사환경위원회 : 임영란·이채명·김필여·김경숙·최병일, 도시건설위원회 : 박정옥·윤경숙·박준모)이 함께 참여해 시설 이용자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의원들은 배식 틈틈이 어르신과 환담하며 안부를 묻는가하면 잔반처리와 설거지 등 제8대의회 개원 이후 가장 뜻깊은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김선화 의장은 의원들의 정기적인 무료급식소 등의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는 현장 의정을 실천하겠다.” , “또한, 우리 시의원 모두는시민과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가 구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의회에서는 이번 배식봉사를 시작으로 매달 관내의 복지시설을 방문해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배식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양시의회,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서 배식 봉사활동 펼쳐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