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교육재단 이전개소..학습공간 대폭확대

학부모들의 학습활동과 혁신교육 지원활동 활성화 기대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19/03/04 [22:03]

오산교육재단 이전개소..학습공간 대폭확대

학부모들의 학습활동과 혁신교육 지원활동 활성화 기대

강동완 기자 | 입력 : 2019/03/04 [22:03]

 

▲ 개소식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강동완 기자오산 혁신교육의 든든한 기둥 중 하나인 학부모스터디 공간이 오산교육재단 사무실 이전으로 대폭 확대돼, 학부모들의 학습활동과 혁신교육 지원활동이 대폭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

오산교육재단(이사장 곽상욱)은 지난 4일 오산시, 오산시의회, 교육청 관계자 및 학부모 강사 40여명과 함께 새로 이전하는 사무실(수청동 G플레이스 501~503) 개소식을 가졌다.

오산교육재단은 20117월 혁신교육지원센터로 시작하여 9년간 중앙동행정복지센터 내 3층에서 지역특화사업을 추진해왔으며, 점진적으로 사업이 확대됨에 따라 학부모들의 자발적인 스터디 활동에 따른 스터디 공간 및 교육지원 업무공간 협소로 지난 2월말 오산대역로 214 G플레이스 상가건물 5층으로 사무실 이전을 마치고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게 됐다.

이전하는 오산교육재단 사무실은 사무실 및 다용도 강의실 등이 넓게 확보되어 오산혁신교육지구 지역특화사업 및 교사 지원 사업을 비롯한 학부모들의 다양한 스터디 활동을 더욱더 활발하게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오산교육재단이 새로운 공간에서 새롭게 출발하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학교와 지역과 함께 다양한 교육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교육재단 이전개소..학습공간 대폭확대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