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문재인 대통령 기업방문 환영”

문 대통령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방문..화성시 도시브렌드 품격 높여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10/16 [21:18]

서철모 화성시장 “문재인 대통령 기업방문 환영”

문 대통령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방문..화성시 도시브렌드 품격 높여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10/16 [21:18]

 

▲ 서철모 화성시장(왼쪽)이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오른쪽)과 반갑게 인사하고 있다.     © 경기인

 

화성=오효석 기자서철모 화성시장이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에게 감사하다는 뜻을 밝혔다.

 

서 시장은 15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지난 51일 삼성반도체 화성사업장에서 개최된 '시스템반도체 선포식' 방문에 이어, 현대자동차 화성시 남양연구소에서 개최된 '미래차산업 국가비전 선포식'에 참석하셨다면서 대통령님께서 6개월도 지나지 않아 우리 시를 두 번째 방문하셔서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를 선도할 혁신사업에 각별한 관심을 표명하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서 시장은 도시브랜드가 미래경쟁력이 되는 시대에 우리 시가 미래차와 시스템반도체 등 미래혁신산업을 선도하는 첨단미래기업도시로 브랜딩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면서 우리 시 도시브랜드 품격을 높이고 첨단미래기업도시로 대대적으로 홍보해주신 대통령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에피소드지만 대통령님께 1인용차를 시승하시면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자동차 판매로 이어져 기업에 큰힘이 될 거라고 권유해드렸는데 흔쾌히 시승해주셔서 감사했다면서 대통령님과의 개인적 인연이 한몫 했는지 모르지만 주위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으시는 모습을 보고 목민관으로서의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서 시장은 대통령님의 연이은 화성시 방문으로 우리 시가 첨단도시와 안전한 도시라는 이미지로 국민들께 소개되어 더없이 기쁘고 감사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서철모 화성시장 “문재인 대통령 기업방문 환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