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갑철 도의원‘오정지역 주차장 확충사업’간담회 진행

부천시 원도심 오정지역의 주차장 확충사업관련 지원방안 논의

경기인 | 기사입력 2019/11/29 [21:55]

최갑철 도의원‘오정지역 주차장 확충사업’간담회 진행

부천시 원도심 오정지역의 주차장 확충사업관련 지원방안 논의

경기인 | 입력 : 2019/11/29 [21:55]

 

▲ 최갑철 도의원이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최갑철 의원(더민주, 부천8)은 지난 28일 부천상담소에서 부천시 체육진흥과 관계자와 함께 부천시 원도심 오정지역의 주차장 확충사업관련 지원방안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사업은 주차난이 심각한 원도심 부천시 오정지역의 오정대공원, 오정레포츠센터, 오정어울마당 등 문화여가시설이 집중되어 있으나, 주차시설이 턱없이 부족하여 이용 민원인들의 끊임없는 불편제기 및 인근도로의 불법 주·정차 등으로 주차장 확충이 시급히 필요했던 곳이었다.

 

사업대상지로는 오정레포츠센터 부설주차장 부지에 주차장 166면 조성, 철골주차장 형태로 건립 및 확충이 논의됐다.

 

최갑철 의원은 원도심 오정지역의 주차문제의 심각성을 공감하며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하여 지역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기는 턱없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끊임없이 제기되어 왔다면서 주차장 건립 및 증설을 위한 주차장 확충 조성비를 도차원의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시민의 편의를 위해 빠른 시일 내 확충계획 정상추진 및 건립에 차질 없이 노력하여 줄 것과 지속적으로 주차장 확충사업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정지역의 주차장이 확충 및 증설된다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최갑철 도의원‘오정지역 주차장 확충사업’간담회 진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