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지방공기업 혁신우수사례 ‘우수’

특정 지역의 쏠림현상 사전 예방 및 장애인 및 고위험군 희망근무지 우선배치 높은 평가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17:57]

성남도시개발공사, 지방공기업 혁신우수사례 ‘우수’

특정 지역의 쏠림현상 사전 예방 및 장애인 및 고위험군 희망근무지 우선배치 높은 평가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9/12/02 [17:57]

 

▲ 단체 기념사진(오른쪽 두번째가 윤정수 사장)     © 경기인


성남=오효석 기자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1129일 연세대학교에서 한국지방공기업학회 주최‘2019 한국지방공기업학회 혁신우수사례 발표 및 시상식에서 SDC 스마트 혁신 사례인권경영 부문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2019년도 한국지방공기업학회 혁신우수사례 시상식에는 지방공기업학회장 및 전국시군구지방공단 이사장협의회 회장, 교수, 전문가 등 이 참석했고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스마트 혁신(근무지 배치 혁신제도) 사례처럼 성공적인 지방공기업의 혁신 성과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공사는 자체개발한 전산프로그램으로 근무자 본인이 근무지를 선택해 배치과정의 투명성제고와 선택한 근무지를 추첨 전에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특정 지역의 쏠림현상 사전예방 및 장애인 및 고위험군 희망근무지 우선배치에 대한 점이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윤정수 사장은 이번 근무지 배치 제도를 통해 근무자 의견을 존중하고 반영하는 경영체계를 구축하고 현장 근무자가 즐겁고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도시개발공사, 지방공기업 혁신우수사례 ‘우수’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