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사회적경제로 ‘함께’의 가치 실현할 것”

“사회적경제가 사람중심의 도시를 만들어 가는 원동력이 되길 바라”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16:11]

서철모 “사회적경제로 ‘함께’의 가치 실현할 것”

“사회적경제가 사람중심의 도시를 만들어 가는 원동력이 되길 바라”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01/23 [16:11]

 

▲ 서철모 화성시장이 화성시 사회적경제 신년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서철모 페이스북)  © 경기인

 

화성=오효석 기자서철모 화성시장이 사회적경제 사업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그 가치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서 시장은 23SNS를 통해 새해를 맞아 화성시 사회적경제의 힘찬 도약을 위한 신년회를 갖고, 2020년 우리 시의 사회적경제 사업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에 화성시는 사람중심경제, 공동체경제를 통해 사람중심의 도시를 만드는 데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경기도 최초의 사회적경제 전담부서 신설, 사회적경제기금 운용, 다양한 행정재정적 지원을 통하여 화성시 사회적경제조직은 201346개 조직에서 2020277년 조직으로 6배 이상의 양적 성장을 이루었다고 밝혔다.

 

, “이제는 양적 성장의 토대 위에 질적 향상을 추구하며 상생과 협력을 도모해야 하는 시기라면서 시는 올해도 사회적경제인 여러분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사회적경제 성장기반 조성과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서 시장은 사회적경제가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으로서 우리가 추구해야 하는 다양한 가치들을 반영하고, 사람중심의 도시를 만들어 가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서철모 “사회적경제로 ‘함께’의 가치 실현할 것”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