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협 ‘사랑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 실시!!
농협중앙회 농가희망봉사단, 부천시 관내 경로당과 3개 농가에서 사랑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 펼쳐
 
강동완 기자   기사입력  2018/03/11 [22:43]
▲ ‘사랑의 집 고치기’     © 경기인


경기IN=강동완 기자농협중앙회 농가희망봉사단은설훈 농해수위 위원장,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허식 농협중앙회 부회장 및 봉사단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천오정농협 약대지점에서 농가희망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부천시 관내 경로당과 3개 농가에서 사랑의 집 고치기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랑의 집고치기농가희망봉사단은 건축, 전기, 기계 등 전문기술을 보유한 농협 직원들이 2005년 자발적으로 결성하여 매월 전국의 고령농업인과 다문화가정, 소년소녀가정을 방문해 노후주택 수리, 보일러 및 급수배관 교체, 전기배선 작업등 무료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인원 7,214여명이 597가구를 대상으로 따뜻한보금자리를 마련해 줬다.

 

농협중앙회 김병원 회장은 농협은 사랑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을 비롯해 농업인행복콜센터 운영, 농업인행복버스 운행, 농촌다문화가정 지원 농업인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경영 활동으로 농업인과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경기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기사입력: 2018/03/11 [22:43]  최종편집: ⓒ 경기IN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농협 ‘사랑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 관련기사목록
1/10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