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G마크 전용관 한가위 특별판촉전’ 진행

지속적인 G마크전용관 판촉행사 추진으로 관내 생산농가 소득증대에 기여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8 [18:34]

경기도, ‘G마크 전용관 한가위 특별판촉전’ 진행

지속적인 G마크전용관 판촉행사 추진으로 관내 생산농가 소득증대에 기여

강동완 기자 | 입력 : 2018/09/18 [18:34]
▲ G마크전용관 한가위 특별판촉전     © 경기인

경기IN=강동완 기자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하 유통진흥원)은 민족 고유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농협유통센터 G마크전용관(수원·고양·성남점)에서 이달 23일까지 특별판촉전을 연다.

 

행사기간 동안 3만원 이상 G마크 농.특산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추첨권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점포별 21명에게 G마크 장류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추첨은 102일부터 G마크전용관(수원.고양.성남점)에서 점포별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유통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특히, 주말에는 G마크 농.특산물 시식 및 증정행사와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전통놀이 체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G마크 농특산물이란 경기도에서 생산한 농수산임산물 및 이를 원료로 제조가공한 가공전통식품으로 소비자단체의 철저한 사전 검증과정을 거쳐 도지사가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증한다.

 

서재형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장은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생산하고도 판매처를 확보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G마크인증 생산농가에게 이번 특별판촉전은 G마크브랜드 홍보 및 소비활성화 유도를 통한 생산농가 소득증대에 도움을 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가위를 맞이하여 관내에서 생산된 품질이 뛰어난 농.특산물을 구매하고 다양한 경품행사 혜택을 누리고자 한다면 농협유통센터 G마크전용관을 찾을 것을 적극 추천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G마크 전용관 한가위 특별판촉전’ 진행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