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여름방학 특별 기획전'이상한 나라로 떠난 우리가족'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상한 나라의 아트놈>전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5/08/18 [02:01]

[전시] 여름방학 특별 기획전'이상한 나라로 떠난 우리가족'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상한 나라의 아트놈>전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5/08/18 [02:01]

 

▲ 아트놈전시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화성시문화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상한 나라의 아트놈>전시를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728()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일일평균 350여명이 찾고 있다. 동탄아트스페이스 개관이래 가장 많은 관객이 찾아오고 있다.

 

침체되어있는 지방 전시관에서 중앙 못지않은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가족체험 프로그램과 재미를 느끼며 감상할 수 있는 캐릭터 작품의 설치가 시너지를 일으켜 휴식 같은 공간이라는 인식으로 이미지 개선을 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또한 전시와 연계한 가족교육 체험프로그램 <이상한 나라로 떠난 우리가족>은 아트놈 작가의 재미있는 캐릭터 작품을 통해 이상한 나라로 떠나게 된 우리 가족의 모습을 함께 상상해보는 체험활동으로 미술을 즐겁고 가깝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교육프로그램은 82()부터 830()까지 주말동안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대상은 초등학생 1~3학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접수방법은 이메일을 통한 선착순 접수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재단 문화사업팀 장미라 큐레이터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작가의 제작의도에 맞는 미술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는 동탄복합문화센터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728()부터 920()까지 휴관일 없이 진행되며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시] 여름방학 특별 기획전이상한 나라로 떠난 우리가족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