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2동,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12:42]

수원시 권선2동,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3/11/16 [12:42]

▲ 수원시 권선2동,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경기IN=강동완 기자] 권선구 권선2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5일,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한부모가정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권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새마을부녀회, 단체장협의회 주관, SY행복나눔 재단, 곡선새마을금고, 이마트 수원점 후원으로 봉사자 100여명이 참여하여 약 2,400kg의 김장을 담가 저소득 취약계층 300여세대에 배부됐다.

또한 거동불편 노약자와 경로당 21개소는 버드내노인복지관 생활지원사와 이마트 수원점 직원의 협조를 통해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권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권영두 위원장은 “매년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직접 준비한 김장김치를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 어려운 이웃들이 정성껏 담근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선2동 이종섭 동장은 “올해는 SY행복나눔재단, 곡선새마을금고, 이마트 수원점 등 기업과 권선2동 단체협의회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풍성한 김장나눔 행사를 추진할 수 있었다. 추운 날씨에도 김장 나눔 행사에 함께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온정 넘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