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졸업, "개인활동 원해서"

김경화/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4/02/03 [14:31]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졸업, "개인활동 원해서"

김경화/I선데이뉴스 | 입력 : 2014/02/03 [14:31]
 
© 스타제국
 
29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에 따르면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이샘(본명 이현주), 은지(박은지)가 4년간 몸담았던 그룹 ‘나인뮤지스’에서의 공식적인 졸업을 선언했다.

이샘과 은지는 다양한 방면에서의 개인 활동을 원해 팀에서 탈퇴하지만, 소속사와의 매니지컨트 계약은 유지할 것으로 전했다.
 
또한, 나인뮤지스는 두 사람의 졸업을 응원하는 의미로 9명의 멤버 모두가 졸업 기념 단체사진을 촬영해 변함없는 우애를 드러냈다.
 
관계자는 "은지와 이샘은 MC, 예능 활동 등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구체적인 사안은 아직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와 관련해 이샘과 은지는 장문의 자필 편지를 팬카페에 게재하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이샘은 "나인뮤지스 이샘이 아닌 이현주라는 한 사람의 인생에서 내가 추구하는 다음의 가치를 위해 지금의 아쉬움과 슬픔을 견뎌 보려한다"며, "개인적으로도 정말 오랜 시간 신중하게 생각했고 회사와의 협의로 어렵게 내린 결론이니 우리 긍정적으로 생각하자"고 말했다.
 
은지 역시 "팬클럽 마인을 만나게 된 4년의 시간을 정리하려고 한다. 영화와 독서, 여행으로 마음이
머무는 나의 시간을 먼저 보내볼까한다. 그 후 다른 뭔가를 다시 시작해보려는 계획 정도만 세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0년 8월 모델돌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이색적인 콘셉트로 가요계에 데뷔해 섹시 걸그룹의 모태가 돼 온 나인뮤지스는 데뷔 이후 멤버 라나, 재경, 비니의 졸업을 치른 바 있다.
 
이에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탈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탈퇴, 아쉽지만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요",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탈퇴, 갑자기 왜 졸업하나요",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탈퇴, 개인활동 활발하게 해 주시길",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나인뮤지스 은지 이샘 탈퇴, 새로운 멤버 영입하나요?"등이 반응을 보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