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PLAZA 수원점 4월 13일 새단장 오픈

경기인 | 기사입력 2012/03/28 [17:56]

AK PLAZA 수원점 4월 13일 새단장 오픈

경기인 | 입력 : 2012/03/28 [17:56]




【수원=경기in】이병석 기자=AK PLAZA 수원점이 오는 4월 13일, 지난해부터 이어진 점 내 새단장 및 신규오픈을 마치고 "RENEWAL GRAND OPEN"을 맞이한다.




AK PLAZA 수원점은 지난 2003년 2월 개점했다. 올해로 개점 9주년을 맞은 AK PLAZA 수원점은 고객과 시민들이 더 좋은 쇼핑과 쾌적한 편의시설 이용을 위한 새단장을 한창 진행중이다.




기존 임대매장으로 운영하던 3~5층 북측 매장들을 백화점 입점 매장으로 확대 편성하고 새롭고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접해 고객들을 반기고 있다.




2층에 자리한 피혁/ACC 상품군은 오는 3월 말 공사완료 시점으로 더운 깔끔하고 정돈 된 매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M층은 젊은 감각을 선보이는 SPA매장들과 회원카드 데스크, 상품권 데스크, 여행사 등 고객 편의 관련 장소들을 대폭 확장해 고갯들에게 편한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준비된다.




1층에는 프리미엄 시계인 '태그호이어'와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토리버치'가 입점해 새로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문화 시설도 대폭 개선 해 6층에 위치한 AK ART HALL과 문화 아카데미가 각각 신축 및 새단장 오픈했다.




AK ART HALL은 쇼핑에 한정 된 백화점 문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 즐기는 공간으로 만들어 시민들의 중요한 문화향수 공간이 될 전망이다.




이미 지난 3월 초 슈퍼스타K의 우승팀 울랄라세션의 오픈 축하 공연 이후 AK ART HALL은 백화점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오는 4월 세일과 새단장 오픈을 맞아 '나는 가수다'의 JK김동욱과 BMK를 7일, 15일에 걸쳐 초청공연을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AK PLAZA 수원점 김준희 주임은 "AK PLAZA 수원점은 2003년 오픈 때부터 주어진 환경 속에서 최적의 고객 만족과 편의를 위해 노력해왔다" 며 "이번 새단장 오픈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매장과 편의 시설은 물론 임직원 모두가 업그레이드 된 마음으로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 할것"이라고 전했다.




gipres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