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2023 평택항 이용 선사·포워더 설명회 ’ 등 개최

평택항 컨테이너 물동량 증대를 위한 타깃 마케팅 강화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9/20 [19:12]

경기평택항만공사, ‘2023 평택항 이용 선사·포워더 설명회 ’ 등 개최

평택항 컨테이너 물동량 증대를 위한 타깃 마케팅 강화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09/20 [19:12]

▲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는 20() 오전 11시 서울프레스센터에서 평택항 이용 선사, 포워더, 터미널 운영사등을 초청해 평택항 설명회 및 간담회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설명회 행사는 평택항 경쟁력, 운영현황, 기업지원서비스, 발전계획순으로 발표가 이루어졌으며, 터미널 운영사들의 현황 소개가 함께 있었고, 2023년 경기도 평택항 화물유치 인센티브 지급기준 및 신청 등에 대한 세부 진행 일정도 함께 소개됐다.

 

특히, 이번 간담회를 통해 올해 평택항 컨테이너 물동량 감소와 관련하여 평택항 이용 선사 및 포워더 업계 관계자의 물류 현장에 대한 현황 청취, 물동량 감소에 따른 대책 마련 및 하반기 물동량 예상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공사 김석구 사장은 평택항 컨테이너 물동량 감소와 관련하여 항로 다변화를 통한 물동량 증대와 현장에서 영업하는 물류기업들에게 최대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변화의 중심과 기회의 평택항이 되도록 경기도와 함께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오는 1026일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2023년 평택항 포럼을 개최할 예정으로 신규화물 유치 및 평택항 활성화를 위한 홍보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관련 문의 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물류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평택항만공사, ‘2023 평택항 이용 선사·포워더 설명회 ’ 등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