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IR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 개최

경기 기술창업 지원프로그램 참여기업 위한 IR 피칭 및 투자상담회 실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0/31 [21:17]

경과원, 'IR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 개최

경기 기술창업 지원프로그램 참여기업 위한 IR 피칭 및 투자상담회 실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10/31 [21:17]

▲ 'IR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1030() 오후 1, 경기도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다목적홀에서 경기 기술창업 지원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IR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경기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은 융합기술, 나노기술, 바이오산업 분야의 유망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예비 창업자들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경기도와 경과원이 지원한다.

 

올해는 1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예비 창업자들이 선정되어 사업화 자금 및 창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을 지원받을 예정이며, 이들 기업의 투자 유치와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이번 'IR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가 마련됐다.

 

행사는 기업별 IR피칭, 발표기업 및 투자자와의 1:1 투자 상담회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최우수상은 세상을바꾸는사람들(모듈확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우수상은 △㈜에코앤리치(치과용 인공지능 스마트 제조 기술)에게 수상의 영예가 돌아갔다.

 

경과원 이준우 본부장은 이번 IR 데모데이 및 상담회를 통해 기업들이 투자자금을 확보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앞으로도 기업과 투자자 간 만남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기술창업자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 기술창업 지원프로그램 및 투자상담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스케일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과원, IR데모데이 및 투자상담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